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동훈 와이프 자녀 지지율 프로필 머리 가발 진은정 러브스토리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총선을 앞둔 집권여당의 구원투수로 등장한 이제는 정치인 한동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한동훈 와이프

 
이름 : 진은정
직업 : 변호사(김&장 법무법인)
나이 : 1975년생 49살(2023년 기준,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2살 차이)
거주지 : 서울 도곡동 타워팰리스
학력 : 서울대학교 법학과, 컬럼비아대학교 로스쿨
가족 : 아버지가 대전고검장을 지낸 진형구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부인은 법무법인 김&장에서 변호사로 재직 중인 진은정 변호사입니다.

진 변호사는 1975년 생으로 올해를 기준으로 한 나이는 49살입니다.

진은정 변호사는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같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컬럼비아 대학교 로스쿨에서 법학 석사, 이후 언스트 앤 영,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등 유수의 컨설팅 회사를 거처 법무법인 바른, 그리고 김앤장 법률사무소에서 근무했습니다.

서울대 법대, 컬럼비아대학교 로스쿨, 컨설팅회사와 법무법인까지 거친 엘리트 중에 엘리트입니다.

 

2. 한동훈 진은정 러브스토리

한동훈 비대위원장과는 서울대 법대 캠퍼스 커플입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진은정 변호사는 서울대 법대와 컬럼비아대학교라는 공통점이 있으며 두 사람 모두 뉴욕주 변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4. 한동훈 자녀

한동훈과 진은정은 슬하에 2명의 딸을 두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다수의 언론보도 내용을 종합하면 장녀의 나이는 19살(고3, 국내 유명 국제학교 재학)로 추정되며 둘째 딸의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치인 한동훈은 이제 언론의 무한검증의 대상이 되며 가족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 역시 알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5. 한동훈 지지율

차기 대통령 적합도 : 한동훈 45% 이재명 41%  비대위원장 적합도 : 34.3% (1위)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직을 맡게 되면서 정치인이 된 만큼 각종 여론조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한동훈 장관은 45%, 이재명 대표는 41%를 얻었으며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 적합도도 34.3%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6. 한동훈 프로필

이름 : 한동훈
 
학력 : 현대고등학교, 서울대학교 법학과, 컬럼비아대학교 로스쿨
 
나이 : 1973년생(50세)
 
경력 :
 
공군 법무관 
서울지방검찰청 검사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검찰연구
대통령실 민정수석실 선임행정관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공정거래조세조사부 부장검사
대검찰청 부패범죄특별수사단 2 팀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제3차장검사
대검찰청 반부패강력부장
사법연수원 부원장
법무부 장관
 
 
한동훈 국민의 힘 비대위원장은 강남 8 학군 현대고등학교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전형적인 엘리트 코스를 거친 인물입니다. 서울대 법대 시절 사법고시를 패스한 이후 엘리트 검사이자 특수통 검사로 여러 큰 사건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며 검사로서의 자신의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초임 검사 시절부터 수사를 통해 SK 최태원 회장의 구속, 2004년 대선자금 사건, 론스타 주가조작사건, 전군표 국세청장 뇌물 사건, 대우조선해양 분식회계사전, 이재용 삼성그룹 회장 구속, 이명박 대통령 구속 등을 이끌어내며 스타 검사로 이름을 날립니다. 
 
특히 윤석열 대통령과의 오랜 시간의 인연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에 임명되자 대검찰청 반부패강력부장에 임명되며 그의 커리어에도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윤석열 대통령이 검찰총장에서 물러나면서 그도 부산고검 차장검사, 법무연수원 연구위원 등 상대적으로 한직으로 인식되는 곳을 떠돌게 됩니다. 하지만 그의 인생이 다시 한번 반전의 계기를 맞게 되는데 바로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입니다. 
 
윤석열 정권 첫 법무부 장관에 임명되며 화려한 부활을 한 한동훈은 이후 법무부 장관으로 대중적인 인지도와 정치인으로서의 스타성을 인정받으러 끝내 국민의 힘 대표 격인 비상대책위원장을 맡게 됩니다. 총선이 100여 일도 안 남은 지금 시점에 위기의 집권여당의 구원투수로 등장한 한동훈 장관에 많은 사람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7. 한동훈 머리 (가발?)

한동훈 장관은 올해 50세로 젊은 나이는 아니지만 화려한 언변과 단정한 외모와 패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풍성한 머리는 그의 단정한 이미지와 어울리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혹자는 너무 풍성한 머리숱이 다소 어색하다며 혹시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머리가 가발이 아닌가 의구심을 가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본인이 직업 관련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한 모든 것들은 추측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학창 시절 사진도 머리숱이 많고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특성상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하고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추정을 할 뿐입니다.

 

 

반응형